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최충규 대덕구청장, 지방자치 공헌대상 수상
최충규 대덕구청장, 지방자치 공헌대상 수상
제6회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대상 시상식 ‘지방자치 공헌대상’ 수상 영예

최충규 대전 대덕구청장이 지난달 29일 국회의원회관에서 개최된 제6회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자치 공헌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대상은 송석준 국회의원과 연합경제TV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상으로 지방자치 및 자원봉사, 의회의정 등 총 15개 분야에 걸쳐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혁신위원회에서 수상자를 결정한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구청장 현장 행정을 통한 주민 소통?공감 행정 구현 ▲마을공동체 사업을 통한 주민 중심 지방자치 구현 ▲대덕형 마을돌봄 사업을 통한 지역사회복지서비스 확충 및 주민 행복 실현 등에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최충규 구청장은 “지방자치단체장으로서 지방자치를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는 점에 감회가 새롭다. 2023년은 민선8기의 원년으로 이 상을 원동력 삼아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첨부파일
1. 최충규 대덕구청장, 지방자치 공헌대상 수상.hwp(131.5KB)     
1. 최충규 대덕구청장, 지방자치 공헌대상 수상.jpg(252.7KB)     
공공누리 4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