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여성단체협의회, 역량강화 세미나로 ‘한걸음’
대덕구 여성단체협의회, 역량강화 세미나로 ‘한걸음’
5개 여성단체 한자리, 여성리더 자기개발 및 소통의 시간 가져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는 여성리더의 자기개발 역량 강화와 화합의 기회 마련을 위한 대덕구여성단체협의회회장 오계숙) 역량강화 세미나를 열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새로운 변화의 시대 여성 리더의 역할 재인식을 통한 여성단체 활성화에 기여코자 마련됐다.

대덕구 내 5개 여성단체가 한자리에 모인 이번 세미나에서는 강의를 통해 참석자들의 양성평등 성인지 감수성을 향상시키고 자기개발 프로그램 체험으로 소통과 화합의 자리를 갖도록 도왔다.

최충규 구청장은 “이번 세미나가 대덕구 여성 리더의 역량을 강화하고 상호 소통의 소중한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꼭 필요한 곳에서 저마다의 역할을 다하며 지역 발전의 동반자가 되어 모두가 즐거운 일상의 전환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2. 대덕구 여성단체협의회, 역량강화 세미나로 ‘한걸음’ .hwp(140KB)     
2. 대덕구 여성단체협의회, 역량강화 세미나로 ‘한걸음’(1).jpg(397.8KB)     
2. 대덕구 여성단체협의회, 역량강화 세미나로 ‘한걸음’(2).jpg(3.4M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