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KT&G 신탄진공장, 대덕구에 상상장학금 1800만원 기탁
KT&G 신탄진공장, 대덕구에 상상장학금 1800만원 기탁

KT&G 신탄진공장(공장장 문성열)은 20일 청소년의 꿈을 응원하는 상상장학금 1800만원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에 기탁했다.

기탁받은 장학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기탁돼 대덕구 저소득 가정의 고등학생 15명에게 1인 120만원씩 지원될 예정이다.

최충규 구청장은 “지역사회에 따뜻한 관심을 갖고 지속적인 후원을 해주시는 KT&G 신탄진공장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탁 해주신 장학금은 자신의 꿈을 이루고자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중요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T&G 신탄진공장은 소속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성금 모금활동으로 사회공헌기금 ‘상상펀드’를 조성해 장학금 지원, 결식우려아동 식품키트 지원등 지역사회 기부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상상펀드’는 임직원들이 매월 급여의 일정 금액을 기부하면 회사가 동일한 금액을 더하는 ‘매칭 그랜트(Matching Grant)’ 형식으로 운영된다.
첨부파일
5. KT&G 신탄진공장 상상장학금 1800만원 기탁.hwp(163KB)     
5. KT&G 신탄진공장 상상장학금 1800만원 기탁.jpg(128.3K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