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덕암동 복지만두레, 동지 맞이 사랑의 팥죽 나눔
덕암동 복지만두레, 동지 맞이 사랑의 팥죽 나눔

대덕구 덕암동 복지만두레(회장 장길완)는 지난 21일 덕암동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관내 동절기 취약가구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기원하며 동지팥죽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20일에 미리 팥을 삶아내고 21일 죽을 쑤어 개별 가구에 전달하는 이틀간의 일정으로 진행되었다. 덕암동 복지만두레 회원들은 이틀에 걸쳐 정성껏 조리한 팥죽, 수육, 물김치와 지역사회에서 후원받은 식혜 등을 동절기 취약 가구에 방문하여 전달하고 안부를 살폈다.

장길완 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지역사랑 실천을 위해 뜻을 모아준 복지만두레 회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소소한 일상의 소중함을 깨닫는 요즘 어르신들이 따뜻한 팥죽을 드시며 지친 마음을 달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기 위하여 최소한의 회원들로 업무를 분담하여 진행하였으며 백신접종자에 한하여 가정방문을 실시했다.

사진 설명 : 장길완 덕암동복지만두레 회장(왼쪽에서 다섯 번째)과 노지호 덕암동장(왼쪽에서 여섯 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첨부파일
6. 덕암동 복지만두레, 동지 맞이 사랑의 팥죽 나눔.hwp(19.5KB)     
6. 덕암동 복지만두레, 동지 맞이 사랑의 팥죽 나눔.jpg(1.5M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