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민간기업, 공유형 텀블러 300개 대덕구에 기탁
민간기업, 공유형 텀블러 300개 대덕구에 기탁
불필요한 쓰레기를 줄이는 제로웨이스트 문화 구축에 동참

대전 대덕구(구청장 박정현)는 지난 1일 ‘119 탄소다이어터 협약기관’인 민간기업으로부터 제로웨이스트 문화 구축에 동참을 위한 공유형 텀블러를 300개 기탁받았다.

구는 이날 기탁 받은 텀블러를 제로웨이스트를 실천하는 탄다스토어(탄소다이어터 스토어) 및 넷제로 에너지카페에 지원할 예정이다. 공유형 텀블러를 제공받은 손님은 텀블러 사용 후 세척해 반납하면 된다.

기업 관계자는 “카페에서 텀블러를 대여해주면, 1회용품 사용을 더 많이 줄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고, 쓰레기를 줄이는 제로웨이스트 문화 구축에 동참하는 의미로 텀블러를 제공하게 됐다”며 “우리 사업장도 일상생활 속에서 제로웨이스트를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정현 구청장은 “환경을 보호하고 불필요한 쓰레기를 줄이는 제로웨이스트 운동에 동참해주심에 감사드리며, 대덕구도 제로웨이스트 문화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첨부파일
4. 민간기업, 공유형 텀블러 300개 대덕구에 기탁.hwp(32KB)     
4. 민간기업, 공유형 텀블러 300개 대덕구에 기탁.jpg(1.2MB)     
공공누리 4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