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에스엠나노바이오, 코로나19 방역물품 기탁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에스엠나노바이오, 코로나19 방역물품 기탁
대덕구 사회복지시설 및 코로나19 취약계층 항균패치 6000개 지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사장 강병삼)과 ㈜에스엠나노바이오(대표이사 황윤구)는 지난 19일 사회복지시설 및 코로나19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항균패치 6천개(9000만원 상당)을 대덕구에 기탁했다.

기탁물품은 안산 강소연구개발특구 소재 연구소기업 ㈜에스엠나노바이오가 생산한 항균패치로, 한양대학교 ERICA 기술지주회사가 출자기관이며 공기 중 악취 흡착, 포집, 세균제거(99.99%) 기능이 있다.

기탁식에 참석한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관계자는 “이번 후원은 안전문화 확산 및 상생협력을 위한 방역물품 기부로 코로나19 극복에 어려움을 겪는 대덕구 취약계층에 잘 전달돼 코로나19 위기극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재단법인으로 유성구 도룡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구개발특구 육성을 위한 사업의 효율적 추진을 목적으로 설립돼 기술사업화, 창업을 통한 일자리 창출 및 경제활성화에 기여해 오고 있다.
첨부파일
4.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에스엠나노바이오, 코로나19 방역물품 기탁.hwp(20KB)     
4.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에스엠나노바이오, 코로나19 방역물품 기탁.jpg(186.2KB)     
공공누리 4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