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안산도서관, 하반기 ‘어린이 독서동아리’ 수강생 모집
대덕구 안산도서관, 하반기 ‘어린이 독서동아리’ 수강생 모집
오는 25일까지 초등학생 모든 학년 대상 수강생 모집

대전 대덕구 안산도서관(관장 박신천)은 이달 25일까지 초등학생 모든 학년을 대상으로 ‘어린이 독서동아리’ 수강생을 모집한다.

10일 도서관에 따르면 독서동아리는 8월 31일부터 11월 11일까지 각 학년별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줌(ZOOM)을 활용해 운영되며, 모집인원은 각 반(초등 1학년, 초등2~3학년, 초등 4~6학년)별 10명이다.

초등 1학년은 ‘생각 주머니가 커지는 그림책 여행’ 프로그램으로 매주 한 권씩 동화 구연 그림책을 듣고, 자신의 생각을 친구들과 나누며 표현력과 발표력을 기르게 된다. 초등 2~3학년을 위한 ‘그림책과 함께하는 창의교실’ 또한 그림책 연관 수업으로 클레이, 북아트, 마술 등으로 책 속 캐릭터들을 만들고 표현함으로써 창의력 발달에 도움을 준다.

초등 4~6학년 ‘랜선으로 떠나는 한국사 탐험대’는 조선에서 근현대사까지를 한 번에 탐색하며 폭넓고 자세하게 배울 수 있는 시간으로 고학년들을 위한 역사 수업으로 준비했다.

박신천 관장은 “부모님들이 안심하고 자녀들을 맡길 수 있도록, 아이들이 책도 읽고 학습도 할 수 있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많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대덕구 복합문화센터?도서관 누리집(https://lib.daedeok.go.kr/) 공지사항을 참고해 안산도서관 어린이자료실(☎608-5558)로 전화 신청하면 된다.
첨부파일
2. 대덕구 안산도서관, 하반기 ‘어린이 독서동아리’운영.hwp(92K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