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새뜸어린이집, 고사리 손 수익금 전액 기부
대덕구 새뜸어린이집, 고사리 손 수익금 전액 기부

대전 대덕구 새뜸어린이집(원장 정진숙)에서는 ‘2021년 아나바다 시장놀이’를 통해 모인 수익금(10만원)을 대덕구일천원이웃사랑회(회장 김서환)에 전액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새뜸어린이집 꽃누리반, 해누리반 아이들과 교사가 함께 참여한 것으로, 유아들이 물건을 사고 판 후 모인 수익금을 이웃에게 나누고,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마음을 배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정진숙 원장은 “어린 시절부터 내 이웃들과 더불어 살아가는 법을 배우고, 보다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가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부하게 됐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 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어 뜻깊게 사용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덕구일천원이웃사랑회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발굴하고 지원해주는 봉사단체로, 1998년부터 현재까지 23년간 대덕구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을 위해 활동해오고 있다.
첨부파일
2. 대덕구 새뜸어린이집, 고사리 손 수익금 전액 기부.hwp(90KB)     
공공누리 4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