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에서 수상레포츠의 짜릿함을 즐기자!
대덕구에서 수상레포츠의 짜릿함을 즐기자!
대청수상레포츠센터 6월 1일 개장, 수상레저시설 안전점검 실시

대전 대덕구 수상레저 시설인 대청수상레포츠센터가 6월 1일부터 9월 26일까지 (오전10시~오후6시/매주 월요일 휴장) 운영된다.

금강로하스 해피로드 길목 에코공원(대덕구 대청로 167)내에 위치한 대청수상레포츠센터는 대덕구에서 유일하게 금강에서 수상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시설로, 금강변 경치를 감상하며 카약과 수상자전거, 오리배, 범퍼보트 등을 즐길 수 있다.

개장과 함께 대덕스포츠클럽에서는 오는 5일부터 ‘신나는 주말체육학교’를 운영해 초중고 학생을 대상으로 카약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자 모집은 지난달 31일부터 온라인 접수(https://sat.sportal.or.kr)으로 시작됐고 참가비는 무료다.

박정현 구청장은 “금강변의 아름다운 경관 감상과 함께 수상레저 체험을 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안전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구는 개장에 앞서 지난달 25일 이용객들의 안전을 위한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점검에서는 수상레저기구 및 시설, 안전장비의 관리 상태와 인명구조요원의 자격ㆍ배치 여부를 중점적으로 점검했다.
첨부파일
4. 대덕구에서 수상레포츠의 짜릿함을 즐기자!.hwp(25KB)     
4. 대덕구에서 수상레포츠의 짜릿함을 즐기자!.jpg(457.5KB)     
4. 대덕구에서 수상레포츠의 짜릿함을 즐기자(2).jpg(157.1KB)     
공공누리 4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