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자녀와 함께 체험활동해요!
대덕구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자녀와 함께 체험활동해요!
‘공통 부모교육’으로 클로버 부모-자녀 체험프로그램 운영

대전 대덕구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유지연)는 지난 16일 대덕구 영유아가정을 대상으로 ‘공통부모교육?클로버 부모?자녀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상황을 반영해 5가정 이내로 참여 인원을 조정해 밀집도를 낮추고, 방역수칙을 준수해 안전하게 마무리 됐다.

‘긍정의 가족’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은, 쉐이빙 폼과 다양한 미술재료를 이용한 촉감놀이 등 오감활동을 부모와 자녀가 함께 체험하며 영유아의 전인적 발달을 돕고, 부모-자녀 간의 놀이를 통한 긍정적인 소통의 기회를 만들었다.

유지연 대덕구육아종합지원센터장은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님들이 자녀양육의 역량을 강화해 행복한 육아를 실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부모교육을 통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대덕구육아종합지원센터는 매달 부모교육 및 다양한 부모-자녀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세한 일정 확인 및 참여 신청은 대덕구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daedeokchildcare.or.kr/)에서 하면 된다.
첨부파일
3. 대덕구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자녀와 함께 체험활동해요!.hwp(16.5KB)     
3. 대덕구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자녀와 함께 체험활동해요!.jpg(2.9MB)     
공공누리 4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