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송촌동‘보스톤영어수학전문학원’, 대덕e로움 우수점포 지정
송촌동‘보스톤영어수학전문학원’, 대덕e로움 우수점포 지정
학원분야 최초, 매출액 기준 업종별 상위점포·특별가맹점 등 50개 선정

대전 대덕구(구청장 박정현)는 지난 15일 송촌동에 위치한‘보스톤영어수학전문학원’을 지역화폐 대덕e로움 우수점포로 지정했다.

우수점포는 대덕e로움 홍보와 사용자 확산, 점포주 자긍심 고취를 위해, 지난해 대덕e로움으로 결제된 매출액을 기준으로 업종별 상위점포·특별가맹점 등 50개 점포를 선정한다.‘보스톤영어수학전문학원’은 학원분야 매출 우수점포다.

구는 우수점포에 대덕e로움 홍보물품을 지원하고, 우수점포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박정현 구청장은 “대덕e로움은 강력한 경제활력 회복과 함께 성장하는 선순환경제 기반 구축의 주춧돌”이라며 “지난 3일 발표한 대덕형 경제모델 추진에 있어 대덕e로움이 든든한 버팀목이자 경제성장 동력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정책역량을 집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는 지난 3월 3일 코로나19 경기침체 극복과 함께 성장하는 선순환경제 구축을 위해 6대 분야 119개 추진사업으로 구성된 ‘대덕형 경제모델’을 전국 최초로 발표한 바 있으며, 내일이 밝은 지역경제를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대덕e로움은 대전시 최초의 지역화폐로, 대전시 전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월 50만원까지 연중 10%의 캐시백을 지급하고 있다.

[사진설명 : 박정현 대덕구청장이 지난 15일 송촌동에 소재한 ‘보스톤영어수학전문학원’에서 대덕e로움 우수점포 지정 현판을 부착했다.]
첨부파일
3. 송촌동‘보스톤영어수학전문학원’, 대덕e로움 우수점포 지정.hwp(29.5KB)     
3. 송촌동‘보스톤영어수학전문학원’, 대덕e로움 우수점포 지정.jpg(306.9KB)     
공공누리 4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