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새마을회,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기탁
대덕구새마을회,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기탁

대전 대덕구새마을회(회장 박흥용)는 지난 8일 구청에서 박정현 대덕구청장과 면담하고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4백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기탁했다.

이날 면담에는 박흥용 대덕구새마을회장을 비롯, 김호현 협의회장, 심영낙 부녀회장, 오세은 직장공장회장, 고영민 문고회장이 참석했다.

박흥용 회장은 제13대에 이어 제14대 대덕구새마을회 회장으로 선출됐으며, 현재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대덕구 협의회장을 겸임하고 있다.

김호현 협의회장은 대덕구직장공장회장직을 수행 후 새로이 협의회장으로 당선됐고, 심영낙 부녀회장은 연임, 오세은 회장과 고영민 회장은 이번에 처음 단체장에 취임했다.

신임 회장단은 “새마을운동 중점 과제인 생명, 평화, 공경을 생활 속에서 실천해 더 살기좋은 대덕구를 만드는데 일조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정현 구청장은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새마을 단체가 시대흐름에 맞는 다양한 사업들을 발굴해 대덕구민의 행복 증진에 기여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 왼쪽 세 번째부터 김호현 협의회장, 박흥용 회장, 박정현 대덕구청장, 심영낙 부녀회장, 오세은 직장공장회장, 고영민 문고회장]
첨부파일
5. 대덕구새마을회,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기탁.hwp(29.5KB)     
5. 대덕구새마을회,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기탁.jpg(199KB)     
공공누리 4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