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제2회 지역사회보장대표협의체 회의 개최
대덕구, 제2회 지역사회보장대표협의체 회의 개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덕구 복지공동체 실현 위한 꾸준한 행보

대덕구(구청장 박정현)는 20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공공 및 민간 대표위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회 대덕구 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회의를 열었다.

이날 회의에서는 시작에 앞서 인사이동에 따른 변동위원에 대한 위촉장을 수여하고, 올해 상반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현황 등 공지사항과 실무분과 및 실무협의체 회의 결과 등을 전달하고 긴급지원 적정성 여부 및 사회보장급여 제공에 관한 사항 등 7개 안건에 대해 심의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여러 차례 회의가 연기되었던 만큼 많은 안건을 심의하기 위해 회의에 참여한 위원 모두 시종일관 열의가 넘치는 모습으로 논의를 진행했다.

박정현 구청장은 “코로나19로 사업추진에 어려움이 많은 어려운 상황에서 지역의 복지문제 해결을 위해 머리를 맞대고 열띤 토론을 해준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발전과 대덕구의 복지미래를 선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첨부파일
3. 대덕구, 제2회 지역사회보장대표협의체 회의 개최.hwp(32KB)     
3. 대덕구, 제2회 지역사회보장대표협의체 회의 개최.jpg(301.8K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