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2023년 대덕구 청소년 기자단] “대덕구의 수 많은 초록색의 향연과 건강한 한끼 챙겨보세요” (조예랑 기자)
작성자 민성훈
작성일 2023-11-29
내용 오늘은 평소에 우리가 무심코 지나갔던 길과 건강한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제가 만든 건강한 코스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대덕구의 산책로라고 생각하면 대표적으로 동춘당 공원과 같은 곳이 생각날 텐데요. 하지만 지금 여러분이 거닐고 있는 곳도 충분히 산책로가 될 수 있습니다.

제가 소개해 드릴 산책로 장소는 그냥 법2동에 자리 잡고 있고 법동중학교와 양지초등학교 앞에 있는 쭉 늘어진 산책로입니다. 정해진 산책로가 따로 있을까요? 그냥 많은 사람이 무심코 걸어 다니는 길, 나에게 쉼과 편안함을 주는 길이 곧 산책로가 아닐지 생각합니다.

이 길을 자세히 보면서 거닐면 수많은 초록색 옷을 입은 나무들이 여러분들의 눈을 행복하고 안정적인 마음이 들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또 길게 쭉 늘어진 이 길은 좀 특별한 점이 있는데요, 학교 사이사이에 보이는 노을이 아름다운 점입니다.

바쁜 하루 일상 속 10분∼20분이라도 시간 내어 한 번쯤은 여러분 집 주변의 길을 산책해 보면 어떨까요?

원문기사 : https://blog.naver.com/daedeokgu/223227807980

고민이나, 안 좋은 일이 있을 때면 그때만큼은 혼자서, 아무 생각 없이 나무들과 노을을 본다면 어느 순간 그 고민도, 내 생각과 마음들도 정리될 거예요.
이제 산책도 했고 마음의 힐링도 얻었고 슬슬 배가 고파지겠죠? 이제 든든하고 건강한 한 끼를 먹으러 가볼까요?

산책로에서 도보로 10분 정도면 걸으면 송촌동에 있는 다이어트 샐러드 전문 음식점인 영 칼로리 포케(송촌점)가 나옵니다. 이곳은 샐러드 맛집이기도 하면서 다이어트 샌드위치 등의 건강 음식을 파는 곳입니다.

이곳 같은 경우 여러 프로모션 및 행사를 하고 있으니 갈 일이 생기신다면 꼭 알아보고 가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내부는 정말 깔끔하면서 쾌적하기도 하고 화이트 우드 색을 맞추어 가게 내 매장을 더욱더 밝고 깔끔한 느낌을 주었어요! 주문은 카운터 쪽에 무인주문기(키오스크)가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포케 외에도 샌드위치 음료수 등의 많은 음식이 있어서 카페처럼 쉬고 가도 될 듯한 곳입니다.

몸에도 좋은 음식들을 많이 팔고 있어서 운동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이 왔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음식들은 우삼겹 포케, 치킨 토마토 파스타, 그릭 요거트입니다. 열량도 높지도 않고 토핑들도 아낌없이 넉넉하게 넣어주셔서 정말 맛있고 건강한 한 끼를 챙겨갈 수 있어서 저도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이 생각날 때면 송촌동 영 칼로리 포케를 추천해 드립니다.

가끔은 주변 풍경과 하늘을 올려다보면서 건강하게 올해 얼마 남지 않은 이번 여름도 무사히, 행복하게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대덕구 조예랑 청소년 기자였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