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대덕e로움과 함께하는 지역서점 이용하기’SNS 이벤트
대덕구 ‘대덕e로움과 함께하는 지역서점 이용하기’SNS 이벤트
책 읽는 문화 조성과 지역서점 이용 활성화 도모, 추첨 통해 경품 지급

대전 대덕구(박정현 구청장)가 책 읽는 사회적 분위기 조성과 코로나19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서점을 살리기 위해 ‘대덕e로움과 함께하는 지역서점 이용하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9일 구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11월 15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대덕구 내 지역서점에서 대덕e로움 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매주 40명을 추첨해 1만원의 경품을 지급한다. 대덕e로움 사용자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고 응모는 대덕e로움 결제 영수증 등의 사진을 대덕e로움 SNS(페이스북, 밴드, 밴드 이벤트방)에 댓글로 올리면 된다. 경품은 당첨자의 대덕e로움 카드로 직접 충전시켜 준다.

대덕구에 주소를 둔 대덕e로움 사용자는‘책을 펴자 독서문화캠페인’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반값도서로 지정된 도서를 구입할 경우 50% 할인도 받을 수 있고, 이벤트를 통해 경품도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

박정현 구청장은 “하버드 졸업장보다 소중한 것이 독서하는 습관이라고 빌 게이츠가 얘기했듯이, 책 속에는 우리를 성장시키는 길과 지혜가 담겨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책을 가까이 하는 사람들이 더 많아지고, 지역서점에도 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역화폐 대덕e로움은 지난 6월 전국 230개 지역화폐 발행 지방자치단체 중 최초로 국가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고, 지난 9월엔 우리나라 최고의 정책연구 학회인 한국정책학회로부터 지역화폐 최초로 정책대상을 수상했다.

[사진 설명 : 이벤트 카드뉴스]
첨부파일
2. 대덕구, ‘대덕e로움과 함께하는 지역서점 이용하기’SNS 이벤트.hwp(91.5KB)     
2. 대덕구, ‘대덕e로움과 함께하는 지역서점 이용하기’SNS 이벤트.jpg(180.8K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