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디랩(D.LAB) 사회적협동조합, 코로나19 극복 성금 기탁
디랩(D.LAB) 사회적협동조합, 코로나19 극복 성금 기탁

디랩 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이영옥)이 지난 8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100만 원을 대덕구(구청장 박정현)에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첫 번째 릴레이 주자 사회적기업 버터플라이임팩트(대표 남태욱)에 이어 콜라보에어(대표 이주현), 디랩 사회적협동조합이 세 번째 주자로 나서 사회적기업의 이익을 사회에 환원했다는 것에 그 의미가 더 뜻깊다.

기탁식에 참석한 황주상 대표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지만 더 어렵고 취약한 곳에 성금이 전달돼 지원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돼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날 기탁된 성금은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 주민에게 지원 될 예정이다.

한편 특허청 1호 인가 사회적협동조합 ‘디랩(D.LAB)’은 청년 주축의 지식재산 사회적협동조합으로 과학자, 예술가, 기업인 등 다양한 시민들의 참여로 지식재산(IP) 연구, 개발 및 재활용으로 실생활에 적용하는 리빙랩을 주요 사업으로 추진해 오고 있다.

[사진 설명 : 8일 구청에서 왼쪽부터 디랩 황주상 대표(두 번째)와 박정현 대덕구청장(세 번째), 양수연 대표(네 번째)가 기탁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첨부파일
1. 디랩(D.LAB) 사회적협동조합, 코로나19 극복 성금 기탁.hwp(91KB)     
1. 디랩(D.LAB) 사회적협동조합, 코로나19 극복 성금 기탁.jpg(209.4K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