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콜라보에어(주), 코로나19 극복 성금 기탁
대덕구 콜라보에어(주), 코로나19 극복 성금 기탁

대덕구 오정동 위치한 콜라보에어(주)(대표 이주현)가 지난 27일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성금 100만 원을 대덕구(구청장 박정현)에 기탁했다.

콜라보에어(주)는 전자상거래, 부동산 전대, 컴퓨터 프로그래밍, 광고 대행, 광고물 작성, 인물사진, 행사용 영상 촬영 등 경영컨설팅을 진행하는 사회적기업이다.

이주현 대표는 “사회적기업인 버터플라이임팩트가 기부를 시작해 릴레이로 기부를 하게 됐다”며 “우리의 작은 정성들이 지원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보탬이 돼 어려운 시기를 잘 헤쳐 나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 날 기탁된 성금은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 주민에게 쓰여질 예정이다.

[사진 설명 : 지난 27일 구청에서 왼쪽부터 콜레보에어(주) 이주현 대표(두 번째)와 박정현 대덕구청장(세 번째)이 코로나19 극복 성금 기탁식을 가졌다.]
첨부파일
2. 대덕구 콜라보에어(주), 코로나19 극복 성금 기탁.hwp(90KB)     
2. 대덕구 콜라보에어(주), 코로나19 극복 성금 기탁.jpg(207.9K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