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주민행복을 위한 동행정복지센터 팀장 역량 강화교육
대덕구, 주민행복을 위한 동행정복지센터 팀장 역량 강화교육

대전 대덕구(구청장 박정현)가 14일부터 15일까지 2일간 중간관리자 역할을 수행하는 각 동 행정팀장과 맞춤형복지팀장 24명을 대상으로 직무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급변하는 동 행정 변화에 발맞추기 위해 ▲중간 관리자의 행정력 향상 ▲직원 간 팀워크 강화 ▲효율적 조직관리 능력 배양 등 동 행정복지를 강화하기 위해 진행됐다.

교육에 참가한 한 팀장은 “짧은 시간이었지만 각 동 팀장들과 소통할 수 있어 유익했고 앞으로도 적극적인 자세로 주민과 지속적으로 소통해 모두가 행복한 대덕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정현 대덕구청장은 “주민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동 행정을 책임지는 팀장들의 역할과 직원 간 팀워크가 중요하며, 앞으로도 동 행정을 펼치는 팀장들의 역량 강화와 조직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직무 교육을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1. 대덕구, 주민행복을 위한 동행정복지센터 팀장 역량 강화교육1.hwp(141KB)     
1. 대덕구, 주민행복을 위한 동행정복지센터 팀장 역량 강화교육(1).jpg(214.1K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