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신탄제일장로교회, 신탄진동에 어려운 이웃에 상품권 기탁”
“신탄제일장로교회, 신탄진동에 어려운 이웃에 상품권 기탁”
지난 21일 신탄제일장로교회(담임목사 박우진)은 신탄진동(동장 양인석)에 방문해 신도 들이 십시일반 모금한 성금으로 마련한 온누리상품권 70만원을 어려운 이웃 7명에게 전달해 달라며 기탁했다. 신탄제일장로교회는 매 연말 산타행진을 통해 우리 동네의 어려운 환경에 놓인 아이들에게 산타복장으로 찾아가 선물을 안겨주는 등 여러 선행을 베풀고 있다.
이날 방문한 신탄제일장로교회 박우진목사는 “곧 우리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이 다가오는데 우리 교회 교인들의 작은 정성이 우리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 힘이 되어주었으면 한다.”며 “하나님의 사랑으로 우리 이웃들의 어려움이 조금이나마 나아지길 기도한다.”고 말했다.
양인석 신탄진동장은 “명절이 되면 더더욱 쓸쓸해지는 분들이 있는데 그분들에게 이런 이웃들이 있다는게 아마 정말 커다란 힘이 될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분들을 위해 상품권을 전해주시고 그에 더해 따뜻한 마음도 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동에서도 우리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필요한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지원해준 상품권은 신탄진동 관내 어려운이웃 7명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첨부파일
12. 신탄제일장로교회, 신탄진동에 어려운 이웃에 상품권 기탁” .hwp(17KB)     
12. 신탄제일장로교회, 신탄진동에 어려운 이웃에 상품권 기탁”.jpg(3.8M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