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법1동,‘너와 나 우리 다함께’마을축제 성료
대덕구 법1동,‘너와 나 우리 다함께’마을축제 성료
대덕구 법1동에서는 지난 12일 법1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허형욱)가 주최하고 법1동 마을공동체네트워크 ‘마을꽃’(대표 신이원), 마을축제추진위원단(단장 김성곤)이 주관한 법1동 마을축제 ‘너와 나 우리 다함께’가 지역주민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축제는 법1동에서는 최초로 마을 한가운데 위치한 주공아파트 2, 3단지 사이를 관통하는 왕복 4차선 도로를 ‘차 없는 거리’로 조성하여 행사장을 꾸몄으며, 45개의 다양한 체험부스 및 벼룩시장, 먹거리 장터가 운영되어 주민들의 참여를 유도했다.
무대에서는 앙상블, 난타, 합기도 공연 등 볼거리가 풍성한 공연 마당이 펼쳐졌고 특히 주민 노래자랑에는 다양한 연령대의 참가자 40여명이 그동안 갈고 닦은 노래실력을 선보여 주민들의 많은 환호와 호응을 이끌었다.
허형욱 법1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들이 직접 기획하고 준비한 만큼 더욱 알차고 뜻깊은 마을 축제가 된 것 같아 좋았다”며 “앞으로도 마을 구성원 모두가 함께 화합하고 소통하는 살기 좋은 마을을 만드는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5. 대덕구 법1동,‘너와 나 우리 다함께’마을축제 성료 .hwp(91KB)     
5. 대덕구 법1동,‘너와 나 우리 다함께’마을축제 성료(1).jpg(2.6MB)     
5. 대덕구 법1동,‘너와 나 우리 다함께’마을축제 성료(2).jpg(4.5MB)     
5. 대덕구 법1동,‘너와 나 우리 다함께’마을축제 성료(3).jpg(2.1M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