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대화동, 제74주년 광복절 기념 대형태극기 게양
대덕구 대화동, 제74주년 광복절 기념 대형태극기 게양
대덕구 대화동(동장 송광호)은 제74주년 광복절을 앞둔 지난 12일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대전산업단지 입구 삼거리에서 대형태극기 게양식을 자생단체장 및 주민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했다.
또한 폭염 속에서도 주민과 동 직원들이 합심해 삼거리 인근에 태극기거리를 조성하고 대화동의 각 경로당을 방문해 낡은 태극기를 교체했다.
한편 대화동은 12일부터 오는 15일까지를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집중 홍보기간으로 정하고 지역 주민에 대한 국기 게양 홍보활동을 적극 전개할 계획이다.
지역 내 주요 공공기관과 사회단체를 비롯해 아파트 밀집지역에도 태극기가 게첨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하고 있다.
송광호 대화동장은“올해는 일본정부의 명분 없는 경제보복 속에 우리 국민이 더욱 단결하여 어려움을 해쳐나갈 시기”라며,“제74주년 광복절을 맞이해 나라사랑태극기달기를 적극 추진하여 대한민국이 하나 되는 데 앞장서겠다고”고 말했다.
첨부파일
4. 대덕구 대화동, 제74주년 광복절 기념 대형태극기 거치 .hwp(16.5KB)     
4. 대덕구 대화동, 제74주년 광복절 기념 대형태극기 거치.jpg(516.2K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