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문화버스킹‘대덕유랑단’공연 개최
대덕구, 문화버스킹‘대덕유랑단’공연 개최
음악연주, 마술쇼 등으로 꾸며진 광장형 문화예술공연
20일 저녁 금강로하스가족공원캠핑장 내 공연장
오는 20일 주말 저녁 금강로하스가족공원캠핑장 내 공연장에서 한여름 밤의 추억을 선사할 문화버스킹 공연이 열린다.
대덕구(구청장 박정현)가 주최하는 ‘대덕유랑단’ 문화버스킹은 주민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문화를 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개발하는 문화일상화사업의 하나로, 지역예술가들이 거리로 나와 공연하고 시민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광장형 문화예술공연이다.
휴가철 캠핑 성수기를 맞이해 대청호를 방문하는 가족단위 이용객들과 지역주민들을 겨냥한 이번 20일 공연에서는 대전지역 스트리트 버스커 송인영과 다양한 악기를 연주하는 싱어송라이터 디안의 음악공연을 시작으로 플라워 컬러체인지, 쓰리카드 몬테쇼 등 이성호, 이민지가 함께하는 커플 마술쇼 공연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김원규 대덕구 복합문화센터장은 “아이와 어른까지 모든 세대가 즐기고 소통하는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시원한 여름밤 대청호 로하스가족공원캠핑장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며 주민들을 초대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대덕구 복합문화센터(☎042-608-6295)로 문의하면 된다.
첨부파일
1. 대덕구, 문화버스킹‘대덕유랑단’공연 개최 .hwp(18KB)     
1. 대덕구, 문화버스킹‘대덕유랑단’공연 개최.JPG(2.4M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