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장애인 힐링 나들이
대덕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장애인 힐링 나들이
대전 대덕구(구청장 박정현)는 재활의지를 새롭게 하고 휴식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보건소 재활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어르신과 가족과 함께하는 힐링 나들이를 떠났다.
충남 보령 개화예술공원은 자연 속 예술 쉼터로서 모산조형미술관과 개화허브랜드, 금잔디 쉼터, 시비 산책로, 연못, 곤충관, 민물고기관, 감성가든 그리고 다양한 산책로 등 볼거리와 체험거리가 많고 무엇보다 개화예술공원은 평지에 조성되어 있어 장애인분들이 힘들지 않게 관람 할 수 있는 공원이다.
이번 나들이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늘 마음뿐이었지 몸이 불편하다보니 가족들하고도 여행가기가 쉽지 않았는데 보건소가 이웃과 함께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해줘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주연 대덕구보건소장은 어르신들을 배웅하면서 “행복한 나들이가 되길 바라고, 장애인이 행복한 대덕구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3. 대덕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장애인 힐링 나들이 .hwp(93KB)     
3. 대덕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장애인 힐링 나들이.jpg(400.7K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