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오정동새마을지도자협의회, 어르신께 설맞이 떡국 나눔 봉사
대덕구 오정동새마을지도자협의회, 어르신께 설맞이 떡국 나눔 봉사
따뜻한 떡국과 함께 어르신들의 새해 건강과 행복 기원
대덕구 오정동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재진)는 지난 20일 기해년 새해를 맞아 오정동 은상현 골목식당에서 지역 내 어르신 100명을 대상으로 새해 떡국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
이날 떡국행사는 새마을 지도자협의회 회원 10여명이 참여해 직접 정성들여 끓인 떡국을 대접하며 어르신의 안부를 살폈으며, 오정동 새마을부녀회 회원들도 떡국 배식에 함께하며 어르신들과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김재진 회장은 “새해를 맞아 떡국 봉사를 통해 어르신들의 건강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어 기쁘다” 고 말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따뜻한 오정동 만들기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덕구 오정동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1단체 1공원 가꾸기, 취약지역 방역사업, 사랑의 김치 나눔 행사 등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를 꾸준히 해오고 있다.
첨부파일
3. 대덕구 오정동새마을지도자협의회, 어르신께 설맞이 떡국 나눔 봉사 .hwp(26.5KB)     
3. 대덕구 오정동새마을지도자협의회, 어르신께 설맞이 떡국 나눔 봉사.jpg(3M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