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장동 코스모스, 생태해설을 들으니 꽃이 더 예뻐요!
장동 코스모스, 생태해설을 들으니 꽃이 더 예뻐요!
오는 5일 장동계족산코스모스축제 개막 앞두고, 유아 대상 생태 팸 투어 열어
대덕구(구청장 박정현)가 오는 5일 장동경관농업단지 일원에서 열리는 ‘제5회 장동계족산 코스모스축제’를 앞두고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생태 팸 투어를 실시했다.
지난 2일 열린 팸 투어에 참석한 45명의 유치원생들은 조롱박터널, 코스모스 밭을 돌며 자연을 만끽했다.
이어 생태 해설과 함께 장동 지역에서 구전되는 요강바위·어사 박문수 이야기를 들으며 호기심 어린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
특히 단지 곳곳에 설치된 원두막에서 코스모스를 활용해 직접 자연물액자를 만들고, 이를 걸어놓는 생태미술체험 시간에 아이들이 열중했다.
구 관계자는 “오는 5일 개막식과 함께 각종 공연과 동물 먹이주기 체험, 당나귀마차타기 체험, 봉숭아(천연) 꽃물들이기, 연 만들어 날리기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체험이 가득한 2018년 제5회 장동계족산 코스모스 축제에 많은 시민들이 찾아 가을 주말 들녘을 수놓은 코스모스 향기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2. 장동 코스모스, 생태해설을 들으니 꽃이 더 예뻐요! .hwp(32.5KB)     
2. 장동 코스모스, 생태해설을 들으니 꽃이 더 예뻐요!(1).jpg(291.6KB)     
2. 장동 코스모스, 생태해설을 들으니 꽃이 더 예뻐요!(2).jpg(267.7KB)     
공공누리 3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