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오정동 통장협의회, 말복맞이 경로당 어르신 위문
오정동 통장협의회, 말복맞이 경로당 어르신 위문
건강한 여름 보내시도록 떡, 과일 등 경로당에 전달

오정동 통장협의회(회장 신영미)가 말복을 맞이해 지난 16일 경로당 11곳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시원한 수박과 떡을 전달했다.
극심한 무더위가 연일 지속되는 가운데 오정동 통장협의회는 폭염에 취약한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고 무더위 건강관리 안내를 위해 이번 어르신 위문활동을 추진했다.
신영미 회장은 “어르신들께서 과일 등을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너무 고맙다”며 “앞으로도 경로당을 자주 찾아뵙고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정영주 오정동장은 “폭염에 경로당 안부 방문 해주신 신영미 회장님을 비롯한 통장님들께 감사드리며, 관내 어르신들께서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첨부파일
2. 오정동 통장협의회, 말복맞이 경로당 어르신 위문 .hwp(26KB)     
2. 오정동 통장협의회, 말복맞이 경로당 어르신 위문(1).jpg(4.4MB)     
2. 오정동 통장협의회, 말복맞이 경로당 어르신 위문(2).jpg(3.9MB)     
공공누리 3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