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지역사회보장실무협의체 회의
대덕구, 지역사회보장실무협의체 회의
지역복지현장 실무자들 간의 소통의 시간 가져

대전?대덕구(구청장?박정현)가?지난 18일?제4기 대덕구지역사회보장계획수립을 위한 지역사회보장실무협의체(위원장 김형식) 회의를 개최했다.
실무협의체 위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회의에서는 실무 분과별 논의 결과를 바탕으로 2018년 지역사회보장계획 시행 결과를 평가 한 후 개선방안과 향후 사업추진을 위한 민관협력방안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특히 이날 회의에서는 제4기 지역사회보장계획수립 책임연구원인 한남대학교 정윤경 교수가 참석해 제4기 계획에 대한 실무협의체 위원들의 의견을 수렴하였다. 정 교수는 “ 오늘 주신 현장의 목소리를 빠짐없이 담아 체감도 높은 계획이 수립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회의를 마무리했다.
김형식 위원장은 “실무자간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주민이 만족할 수 있는 복지환경을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역사회보장계획은 사회보장급여법 제35조에 따라 4년마다 수립되는 법정계획으로 지역의 특성과 욕구에 맞는 사회보장사업을 발굴하기 위해 작성된다. 이번 4기 계획은 향후 4년간(2019-2022) 시행될 지역 맞춤형 복지사업들을 담게 된다.
첨부파일
4. 대덕구, 지역사회보장실무협의체 회의 개최 .hwp(32.5KB)     
4. 대덕구, 지역사회보장실무협의체 회의 개최(2).jpg(9.5MB)     
공공누리 3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