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대화동 둥지어린이집,‘어린이가 먼저’교통안전 캠페인
대덕구 대화동 둥지어린이집,‘어린이가 먼저’교통안전 캠페인

대덕구 대화동에 위치한 둥지어린이집(원장 길명자)이 지난 19일 둥지어린이집 일대에서 ‘어린이가 먼저’ 교통안전 캠페인을 벌였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대화동 둥지어린이집 원아 및 학부모, 선생님 그리고 대화동주민센터 직원, 중리지구대 등 70여명이 참여했다.
특히 이날 어린이가 우선인 안전한 도로만들기와 이를 위한 어린이보호구역 안전수칙(▲자동차로 주행시 30km/h이하 서행 ▲스쿨존 황단보도 앞에선 무조건 일시정지 ▲교통신호 준수, 급제동·급출발 금지 ▲어린이의 시야를 막는 불법주정차 금지)을 집중적으로 홍보했다.
길명자 원장은 “오늘 우리 아이들과 동주민센터, 중리지구대 등과 함께 교통안전 캠페인을 벌여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해 지역주민 모두가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첨부파일
2. 대덕구 대화동 둥지어린이집,‘어린이가 먼저’교통안전 캠페인 .hwp(21KB)     
2. 대덕구 대화동 둥지어린이집,‘어린이가 먼저’교통안전 캠페인(1).jpg(2.5MB)     
2. 대덕구 대화동 둥지어린이집,‘어린이가 먼저’교통안전 캠페인(2).jpg(2.6MB)     
공공누리 3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