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새마을지도자대덕구협의회, 정기총회서 김명수 회장 만장일치로 재임
새마을지도자대덕구협의회, 정기총회서 김명수 회장 만장일치로 재임

새마을지도자대덕구협의회(회장?김명수)는?지난 17일?오정동에 위치한?대덕구새마을회관에서?내빈과 대의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도 정기총회’를?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2017년도 사업결산과 임원 선출, 2018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심의 등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총회에서 만장일치 추대로 재임된 제12대 김명수 회장은 “관내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나눔 실천에 솔선수범하고 있는 새마을지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나눔과 봉사의 향기를 지역에 퍼뜨려 나가는데 더욱 앞장서 모두가 행복한 대덕구를 만들어 가자”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새마을지도자대덕구협의회는 그 동안 홀몸 노인, 저소득층 등 어려운 이웃돕기와 교통?안전?방범지킴이 활동, 벽화그리기 사업 등 다양한 활동을 매년 전개해 오면서 지역 사회 발전에 앞장서 오고 있다.
첨부파일
2. 새마을지도자대덕구협의회, 정기총회서 김명수 회장 만장일치로 재임.hwp(40KB)     
2. 새마을지도자대덕구협의회, 정기총회서 김명수 회장 만장일치로 재임.jpg(2.2MB)     
공공누리 3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