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새마을청년봉사회, 제13대 박용규 회장 취임
대덕구새마을청년봉사회, 제13대 박용규 회장 취임

대덕구새마을청년봉사회는 지난 15일 오정동에 위치한 대덕구새마을회관에서 내빈과 회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3대 회장으로 박용규 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박용규 회장은 “지역 주민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진정한 봉사자로 우리 지역은 물론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행복한 세상 속에서 웃으며 살아갈 수 있도록 힘을 모아 나갈 것”이라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한편 대덕구새마을청년봉사회는 지난 2003년부터 저소득층 가정을 대상으로 도배·장판 교체, 주거환경 개선 등 집수리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오면서 지금까지 302가구에 따뜻한 보금자리를 제공해 왔다.

[사진 설명 : 지난 15일 대덕구새마을회관에서 앞줄 왼쪽부터 제13대 박용규 신임회장(여섯 번째), 전 이용하 회장(다섯 번째)은 이?취임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첨부파일
2. 대덕구새마을청년봉사회, 제13대 박용규 회장 취임.hwp(40KB)     
2. 대덕구새마을청년봉사회, 제13대 박용규 회장 취임.jpg(2.2MB)     
공공누리 3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