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새해 업무 다짐으로 '부패제로' '부채제로' 선포식 연다
대덕구, 새해 업무 다짐으로 '부패제로' '부채제로' 선포식 연다
청렴도 전국 1위 달성, 부채 전액 상환 등 구정 최대 성과 전통 잇고자 마련
3일 오전 구청 대강당서 전 직원 참여 청렴한 대덕, 건전한 재정 운영 다짐

박수범 대덕구청장을 비롯한 직원 250여 명은 오는 3일 오전 구청 대강당에서 ‘부패제로·부채제로 선포식’을 연다.
1일 구에 따르면 이번 선포식은 대덕구가 청렴도 1등급 및 전국 1위를 달성하고, 부채 전액을 상환함에 따라 공직자들의 청렴 실천에 대한 확고한 의지 및 건전재정의 지속적 운영을 다지고 이 같은 대덕구정 최대 성과를 전통으로 이어나가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한편 대덕구는 국민권익위원회가 발표한 ‘2017년도 공공기관 청렴도’ 측정에서 종합청렴도 8.56점으로 전국 기초자치단체 226곳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한 어려운 재정환경 속에서 건실한 재정운영과 각종 재정인센티브 확보 등을 통해 지방채를 100% 상환하면서 ‘빚 없는 자치구’ 대열에 합류하게 됐다.
첨부파일
2. 대덕구, 새해 업무 다짐으로 '부패제로' '부채제로' 선포식 연다.hwp(37.5KB)     
공공누리 3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