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석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홀몸 어르신들께 따뜻한 이불 전달
대덕구 석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홀몸 어르신들께 따뜻한 이불 전달

대전 대덕구 석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공동위원장 노은섭) 지난 7일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홀몸 어르신 20가구에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 위한 겨울 이불을 전달했다.
석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시는데 무엇이 가장 필요한지 고민하고, 물품 지원을 위해 대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민관협력 사업에 참여해 마련한 사업비로 나눔을 실천했다.
위원들은 정성스럽게 준비한 선물을 가지고 대상자 가정을 직접 방문해 전달하며 안부를 묻고 담소를 나누는 등 이웃 간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이날 이불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추운 겨울에 이렇게 직접 방문해 안부를 묻고 따뜻한 겨울 이불까지 전달해 줘서 매우 기쁘다”며 “겨울철 난방비 부담으로 생활하는데 어려움이 많았는데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물품 전달을 추진했던 노은섭 위원장은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이 이불을 받으시고 좋아해 주시니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이런 따뜻한 손길이 지속될 수 있도록 협의체가 더욱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4. 대덕구 석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홀몸 어르신들께 따뜻한 이불 전달.hwp(31.5KB)     
4. 대덕구 석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홀몸 어르신들께 따뜻한 이불 전달.jpg(2.2M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