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E1공단LPG충전소, 대덕구 신탄권역 4개 동에 백미 기탁
E1공단LPG충전소, 대덕구 신탄권역 4개 동에 백미 기탁

대전 대덕구 목상동에 위치한 E1공단LPG충전소(소장 엄영철)에서는 지난 11일 지난 해에 이어 두 번째로 신탄권역 4개동(신탄진, 석봉, 덕암, 목상)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270만원 상당의 백미 10kg 120포를 기탁했다.
270만원 상당의 기금은 E1공단 LPG충전소 내 커피 자판기를 설치해 1잔에 100원씩 판매하여 1년 동안 모아진 금액이라 그 의미가 더 크다.
엄영철 소장은 “작년보다 더 많이 기탁하고 싶었는데 못해서 아쉽다”며 “작은 정성이나마 추운 겨울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아울러 강동구 신탄진동장은 “추운 겨울 더욱 힘든 시간을 보낼 우리 어려운 이웃들이 여러분의 정성으로 힘을 얻어 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좋은 분들의 도움으로 우리 지역의 행복지수가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사진 설명 : 강동구 신탄진동장(앞줄 왼쪽 세 번째)과 엄영철 E1공단LPG충전소장(네 번째)은 지난 11일 기탁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첨부파일
3. E1공단LPG충전소, 대덕구 신탄권역 4개 동에 백미 기탁.hwp(23.5KB)     
3. E1공단LPG충전소, 대덕구 신탄권역 4개 동에 백미 기탁.jpg(4.4M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