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11월까지 찾아가는 현장 속 ‘릴레이 소통토크’
대덕구, 11월까지 찾아가는 현장 속 ‘릴레이 소통토크’
공동체 사업 본격 출발에 따른 주민과의 현장 속 소통토크 진행

대전 대덕구(구청장 박수범)는 공동체 활성화 사업이 본격적으로 추진됨에 따라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대덕구 공동체의 발전 방향에 대한 의견·협의를 통해 공감대를 형성하는 현장 속 ‘소통토크’를 24일 비래동발전협의회를 시작으로 11월 말까지 진행한다.

24일 구에 따르면 이번 ‘소통토크’는 지난 달 첫 출발한 대덕구 공동체 활성화 공모사업에 선정된 총 11개 마을사업을 대상으로 각 마을공동체 간 네트워크를 형성해 마을의 고민을 공유하고 해결방안을 찾고 모색하는 등 주민들과의 지속적 소통과 공감으로 공통의 비전을 통해서 마을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이루기 위해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박수범 대덕구청장은 “공동체 마을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주민 소수의 의견이 아닌 다양한 계층과의 협의를 통해 마을 현안에 대해 논의하고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대덕구 공동체 발전을 위해 주민들께서 다양한 의견을 내주시고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사진설명 : 박수범 대덕구청장(가운데)이 24일 오전 비래동 주민센터 앞 도로에서 '우리동네 행복울타리 2017비래주민 한마당 축제'공동체사업 추진위원들과 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첨부파일
1. 대덕구, 11월까지 찾아가는 현장 속‘릴레이 소통토크’.jpg(240.3K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