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계룡버스 한울타리, 대덕구 대화동 저소득층 대학생에 장학금 전달
계룡버스 한울타리, 대덕구 대화동 저소득층 대학생에 장학금 전달

㈜계룡버스(대표이사 김창중) 한울타리(회장 유재홍)에서는 23일 대덕구 대화동(동장 우광식)의 저소득층 대학생 2명에게 장학금 60만원을 전달했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국내 우수 대학의 의대 등에 재학 중인 학생들이 학비 부담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들은 계룡버스 대표와 한울타리 회원들은 한마음으로 성금을 모아 장학금을 지원하게 됐다.
우광식 동장은 “계룡버스 한울타리의 장학금 지원은 새 학기가 개학되는 시점에 학비 등의 부담으로 고통 받고 있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귀한 후원자들의 뜻에 따라 학생들이 가난의 악순환을 끊고 건강한 사회의 일원으로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계룡버스 한울타리 회원들은 지난 2년 동안 대화동 다문화 가정 등 4세대에게 쌀과 라면, 선풍기 등 대상자들이 필요한 물품을 매월 제공해 오고 있으며, 진정한 이웃 사랑실천은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이라며 한 달도 쉬지 않고 사랑의 실천을 이어오고 있다.

[사진 설명 : 지난 23일 대화동 주민센터에서 우광식 대화동장(왼쪽부터 두 번째)과 ㈜계룡버스 한울타리 유재홍 회장(여섯 번째)은 장학금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첨부파일
2. 계룡버스 한울타리, 대덕구 대화동 저소득층 대학생에 장학금 전달.hwp(44KB)     
2. 계룡버스 한울타리, 대덕구 대화동 저소득층 대학생에 장학금 전달.jpg(966.6K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