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민.관.경 합동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대덕구, 민.관.경 합동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23일 아침 출근시간대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교통안전의식 개선 캠페인 벌여

대덕구(구청장 박수범)는 23일 아침 출근시간대 오정동 한남오거리에서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민.관.경 합동으로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대덕모범운전자회, 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 보행지킴이와 대덕경찰서, 대덕구 공무원 등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교통질서 더 잘 지키기, 불법주정차 안하기, 보행자 교통사고 근절을 위한 무단횡단 금지, 스쿨존에서 규정속도(30㎞) 지키기, 꼬리물기 안하기, 승용차요일제 참여 등 교통안전의식 개선을 위한 활동을 펼쳤다.
또한, 주변을 지나는 차량 운전자와 학생, 주민들을 대상으로 선진교통문화 조성에 동참을 유도하는 ‘먼저가슈’ 물티슈와 전단지 등 홍보물도 함께 배부했다.
박수범 대덕구청장은 “캠페인을 통해 운전자와 보행자들 모두 교통 안전의식 변화로 교통사고 예방과 선진 교통질서 확립을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민.관.경이 합동으로 캠페인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2. 대덕구, 민?관?경 합동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hwp(38KB)     
2. 대덕구, 민?관?경 합동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jpg(1.3M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