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소재 한온시스템(주), 사랑의 김장김치 온정 나눔
대덕구 소재 한온시스템(주), 사랑의 김장김치 온정 나눔
회사 직원과 가족이 참여한 김장김치 담금 행사를 갖기도

한온시스템(주)(대표집행임원 이인영)에서 대덕구 소재 사회복지시설 35곳에(지역아동센터, 성우보육원 등) 김장김치 4,200kg(1,5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앞서 지난 5일에는 성우보육원에서 한온시스템(주) 직원 및 가족 30여명이 참여하여 김장김치 담금 행사를 갖고 직접 포장해 성우보육원에 500kg을 미리 전달하기도 하였다.
성우보육원 김익자 원장은 “아직도 우리 주변에는 어려운 이웃들이 많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사랑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한온시스템(주) 전선복 부장은 “올해 배추값이 유난히 올라 어려운 이웃들이 김장김치 걱정이 많을 듯 한데 우리의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됐음 한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함께한 박수범 구청장은 “매년 잊지 않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김장나눔행사를 마련해주시는 한온시스템(주)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해마다 이어지는 이웃에 대한 관심과 온정의 손길이 더욱 확산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온시스템(주)는 대덕구에 전달한 김장김치를 포함하여 각 구 사회복지시설에도 김장김치를 전달하여 총 6,000kg의 김장김치를 제공했다.
첨부파일
대덕구소재 한온시스템(주) 사랑의 김장김치 온정나눔.jpg(138.2K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