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오정동, 삼계탕 드시고 건강한 여름 보내세요 !
대덕구 오정동, 삼계탕 드시고 건강한 여름 보내세요 !
28일, 중복맞이 어르신 초청 삼계탕 대접

대덕구 오정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윤순)는 중복을 맞이하여 28일 어르신 500여명을 대상으로 오정희망나눔센터로 초청하여 건강하게 여름을 나기 위한 삼계탕을 대접했다.
이날 행사를 위해 새마을 부녀회원들은 전날부터 무더운 날씨에 땀을 뻘뻘 흘리며 삼계탕을 직접 끓이고 떡, 과일, 김치 등을 정성껏 준비하였으며,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우영) 후원과 자생단체 회원들의 도움으로 무더위로 지친 어르신들이 원기회복 할 수 있도록 삼계탕을 대접하고 안부를 보살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하신 김모(87세, 여) 어르신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매년 복날이면 삼계탕을 대접해주는 부녀회원과 자생단체 회원분들께 고맙다”며 “지난 해보다 더 덥지만 여름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갔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윤순 부녀회장은 “매년 실시하는 행사로 음식 준비에 힘은 들지만 삼계탕을 드시고 즐거워하시는 어르신들을 보면 힘이 절로 난다”며 “무더위에 힘든 어르신들을 위해 정성껏 준비한 삼계탕으로 여름철 무더위를 건강하게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안정봉 오정동장은 “이번 행사를 주최하고 손수 음식을 만드신 부녀회장들의 후원과 봉사에 앞장서신 주민자치위원님들과 자생단체회원님들께도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함께 힘을 모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행사를 적극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5. 대덕구 오정동, 삼계탕 드시고 건강한 여름 보내세요.jpg(201.4K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