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회덕동, 굴다리 축제 성황리 개최
회덕동, 굴다리 축제 성황리 개최
2011년 이후 7회째 이어져, 주민 직접 기획, 준비, 참여하는 주민주도형 마을 축제
대덕구 회덕동(동장 조원후)은 지난 31일 회덕동 굴다리 일원에서 열린 ‘2018 회덕동 굴다리 축제 - 야(夜)한 7번굴의 비밀’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축제에는 마을주민을 비롯해 1,000여명의 관람객이 찾았다.
동 관계자에 따르면 굴다리 축제는 주민주도형 마을 축제로 지난 2011년부터 이어졌으며, 올해는 대덕구(구청장 박정현)가 주관하는 ‘2018 마을공동체 활성화 공모 사업’에 선정돼 구의 지원도 확보해 더욱 풍성하게 준비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주민학습문화센터 참여자들로 구성된 재능공연팀들이 굴다리 특설무대에서 풍물놀이, 경기민요, 기타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여 보는 이들을 흥겹게 했다.
또한 동 주민 자원봉사자들이 운영한 체험부스에서는 페이스페인팅, 프랑스자수, 전통놀이, 힐링사진 찍어주기 등을 운영해 관람객들에게 다채로운 체험거리도 제공했다.
조원후 동장은 “함께 준비한 많은 주민분과 함께 축제를 즐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회덕동 굴다리축제가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첨부파일
3. 회덕동, 굴다리 축제 성황리 개최 .hwp(94KB)     
(썸네일)3. 회덕동, 굴다리 축제 성황리 개최(1).jpg(72.1KB)     
3. 회덕동, 굴다리 축제 성황리 개최(1).jpg(358.4KB)     
3. 회덕동, 굴다리 축제 성황리 개최(2).jpg(165.7KB)     
공공누리 3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