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최우수기관 선정 및 행정안전부장관상 수상
대덕구,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최우수기관 선정 및 행정안전부장관상 수상

대전 대덕구(구청장 박수범)가 지난 8일 정부서울청사 별관 대강당에서 열린 2017년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시상식에서 행정안전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번 평가는 2016년 10월 1일부터 2017년 9월 30일까지 평가대상기관의 민원제도 운영 및 민원처리전반에 대해 3개 분야 23개 지표로 평가됐으며, 평가 결과 지난 1월 3일에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구는 이번번 수상과 함께 행정안전부로부터 재정인센티브로 특별교부세 5000만 원을 받게 됐다.
지난해 민원서비스 평가대상기관은 중앙행정기관 42곳, 시도교육청 17곳, 광역지자체 17곳, 기초지자체 226곳 등 총 302곳을 대상으로 민원행정 관리기반, 민원행정 운영 및 활동, 민원처리 성과 3가지 분야에 대해 서면평가와 현장평가로 실시됐다.
박수범 대덕구청장은 “발딱행정 추진을 통한 민원 처리와 주민참여형 소통밴드를 통해 주민불편 민원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온 결과물”이라며 “더 나은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한 환경개선 조성 사업에 소중한 재원을 확보하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 설명 : 지난 8일 구청 구민의 사랑방에서 ‘2017년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행정안전부장관상 수상 후 왼쪽부터 민원지적과 오유진 주무관, 권영대 민원지적과장, 박수범 대덕구청장, 이규원 자치행정국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첨부파일
1. 대덕구,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최우수기관 선정 및 행정안전부장관상 수상.hwp(44KB)     
1. 대덕구,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최우수기관 선정 및 행정안전부장관상 수상.jpg(1.1MB)     
공공누리 3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