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목상 생태놀이터 조성사업 주민설명회
대덕구, 목상 생태놀이터 조성사업 주민설명회

대전 대덕구(박수범 구청장)가 지난 6일 목상근린공원에서 공원 내 불법경작 등으로 방치된 유휴지를 활용해 생태 놀이공간으로 조성하기 위한 ‘목상 생태놀이터 정비사업’ 주민설명회를 가졌다.
이번 생태놀이터 조성사업은 환경부 공모사업인 ‘자연 생태공간(생태놀이터) 조성’의 일환으로 사업비 5억 원을 투입해 체험공간, 놀이공간, 휴게공간 등 각각 특색 있는 공간으로 조성될 예정이며, 본격적인 사업 착수에 앞서 주민의견을 청취하고자 주민설명회를 열게 됐다.
이번 사업 추진 시 공원 이용이 가장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목상초등학교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 감수성을 키울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기 위한 다수의 의견이 제시됐다.
이날 주민설명회에 참석한 박수범 대덕구청장은 “사업 취지에 부합되도록 기존 공원의 구릉지 자연지형을 살려 생태놀이터 조성 공사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3. 대덕구, 목상 생태놀이터 조성사업 주민설명회.hwp(40.5KB)     
3. 대덕구, 목상 생태놀이터 조성사업 주민설명회.jpg(166KB)     
공공누리 3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