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로하스 산호빛공원 야외수영장 오는 15일부터 개장
대덕구, 로하스 산호빛공원 야외수영장 오는 15일부터 개장
박수범 대덕구청장, 지난 7일 현장 점검서“물놀이 안전사고 한 건도 발생치 않도록 철저”당부

박수범 대덕구청장은 지난 7일 로하스 산호빛공원 야외수영장에서 현장행정 방문 시 오는 15일 개장하는 수영장의 시설안전요인을 점검하고 “안전관리요원들에 대한 철저한 사전교육을 통해 물놀이 안전사고가 한 건도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구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야외수영장에 대한 시설보강공사를 통해 이용객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 속에서 물놀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했으며, 8일과 9일 이틀간 임시개장과 시험운영을 거쳐 오는15일부터 내달 20일까지 37일간 정식 운영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개장 8년차를 맞는 로하스 산호빛공원 야외수영장은 15일 개장식 행사로 댄스스포츠 공연, 생활무용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수영장 이용에 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로하스산호빛공원야외수영장 관리사무실(042-671-0700)로 하면 된다.

[사진 설명 : 지난 7일 로하스 산호빛공원 야외수영장에서 박수범 대덕구청장은 현장 점검을 하면서 야외수영장 관계자에게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하고 있다.]
첨부파일
7. 대덕구, 로하스 산호빛공원 야외수영장 오는 15일부터 개장.hwp(29.5KB)     
7. 대덕구, 로하스 산호빛공원 야외수영장 오는 15일부터 개장.jpg(101.7K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