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새마을지도자대덕구중리동협의회, 주민과 함께하는 마을공동체운동 ‘벽화 그리기’사업 전개
새마을지도자대덕구중리동협의회, 주민과 함께하는 마을공동체운동 ‘벽화 그리기’사업 전개
지난 3일과 4일 ‘벽화그리기’ 사업으로 중리동 주택가 주민들에게 큰 호응

새마을지도자대덕구협의회(회장 김명수)에서는 6월의 첫 주말인 3일과 4일 이틀간 대덕구 중리동로27번길 8-22일대 골목에서 ‘벽화그리기’ 사업을 추진해 중리동 주택가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박수범 대덕구청장은 “벽화그리기 사업을 통하여 밝고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주민과 함께 소통하고 공감하는 지역으로 만들어 가겠다” 고 말했다.
이날 새마을지도자중리동협의회(회장 조수진), 대덕구자원봉사자, 한남대학교 미술학과 학생 등 50여 명이 참석해 주민과 함께하는 소규모 마을공동체 사업으로 진행됐다.
첨부파일
새마을지도자대덕구중리동협의회, 주민과 함께하는 마을공동체운동 ‘벽화 그리기’사업 전개.hwp(54KB)     
새마을지도자대덕구중리동협의회, 주민과 함께하는 마을공동체운동 ‘벽화 그리기’사업 전개.jpg(3M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