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어린이집 부모 모니터링단 위촉…내달부터 본격 활동
대덕구, 어린이집 부모 모니터링단 위촉…내달부터 본격 활동

대덕구(구청장 박수범)는 24일 구청 중회의실에서 보육전문가와 부모로 구성된 ‘어린이집 부모 모니터링단’ 위촉식과 간담회를 가졌다.
대덕구 부모 모니터링단은 부모와 보육전문가 등 10명으로 구성돼 2인 1조로 팀을 나누어 내달부터 본격적으로 어린이집을 방문해 영유아의 건강, 안전, 급식, 위생 등을 모니터링하고 개선을 위한 컨설팅 의뢰 등의 활동을 한다.
구는 부모가 믿고 맡길 수 있는 어린이집에 대한 사회적 요구가 크게 대두되는 만큼 부모 모니터링을 통해 보육서비스 제공자(어린이집)와 수요자(부모)간의 소통을 강화하고 신뢰를 구축해 수요자 중심의 보육정책이 실현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수범 대덕구청장은 “보육발전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으로 참여해 주신 부모 모니터링단에 감사드린다”며 “안전하고 질 높은 보육환경 조성에 기여해 궁극적으로는 아이와 부모가 행복한 대덕구를 만드는데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첨부파일
2. 대덕구, 어린이집 부모 모니터링단 위촉…내달부터 본격 활동.hwp(40.5KB)     
2. 대덕구, 어린이집 부모 모니터링단 위촉…내달부터 본격 활동.jpg(1.6M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