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구민참여 > 구민제보

구민제보

구민제보 게시판 작성내용
적폐세력 한기총이 해체되는데 힘을 모아주세요
작성자 조** 작성일 2019-03-02
첨부파일 첨부파일한기총해체_ko_4.jpg 조회수 84
대덕구청 관계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요.
저는 대전시민 조은정이라고 합니다.

제가 이렇게 글을 올리는 이유는, 전 세계적으로 나라 망신을 시키고 있는 한 단체의 청산을 건의하고자 함입니다.

한국기독교총연합회(이하 한기총) 단체는 부패할대로 부패하여 많은 시민이 한기총이 폐쇄되길 원하고 있습니다.

지난 1월 27일 광화문에서 열린 한기총 해체 촉구 집회만 보아도 세계시민인권연대를 주축으로, 세계여성평화인권위원회 (위원장 이서연), 부패방지국민운동 범기독교총연합회 (회장 오향열), 국제청년평화그룹 청년인권위원회 (운영회원 서민혁), 세계불교정상회의 (한국대표 혜원스님) 등 약 100여개의 시민단체, 약 3만여 명이 모였습니다.

그리고 한기총 해체 촉구 시위는 지금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각 계 각 층의 시민들이 모여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를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스위스, 체코, 루마니아, 호주, 뉴질랜드, 필리핀, 남아공 등 16개국 ABC, NBC등 주요언론에서 897건이나 보도하고, 뉴스도 6건이나 보도되어 한기총 해체 촉구 시위가 전 세계적인 이슈도 되고 있습니다.

한기총 단체가 어느 정도이기에 전 세계가 해체 촉구를 외치는지에 대해 간략히 말씀드리겠습니다.

① 최근 10년간 한기총 소속 목회자 1만 2천명이 살인, 성폭력, 사기 등의 유죄판결을 받았습니다
② 한기총은 일제강점기 당시 신사참배를 주도한 친일파 장로교에 뿌리를 둔 이적 단체입니다.
③ 한기총 단체의 회장선거와 목사 자격증이 돈으로 좌지우지 되고 있습니다.
④ 한기총은 국민을 가르고 국가를 혼란에 빠트리는 가짜뉴스의 온상지입니다.
⑤ 한기총은 돈벌이 강제개종 사업으로 2명이 사망하게 만들고, 1,400여명이 납치, 감금, 폭력 등의 인권유린을 당하도록 주도하였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는 한기총의 범법행위와 허위보도가 기독교의 이념과 목적을 더럽혔다며 한기총이 폐쇄되지 않는다면 이들과 연계된 재미 한인사회 및 미주교회에도 악영향이 끼쳐질 것이라는 우려를 표하기도 했습니다.

대덕구청 관계자 여러분, 대한민국 정부와 시민사회 모두 한기총의 심각한 문제를 인식하여야 합니다. 
나라 망신 시키는 적폐세력 한기총이 해체되는데 힘을 모아주세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목록
  • 삭제
  • 수정

Quick Nenu

TOP